Daily e-sports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6주년 기념 페스티벌 시작

펄어비스 '검은사막' 6주년 기념 '530 페스티벌' 관련 이미지(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6주년 기념 '530 페스티벌' 관련 이미지(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하는 '530 페스티벌'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지난 2019년 5월30일부터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를 기념해 매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6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페스티벌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530 페스티벌'은 실제 오프라인 축제처럼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보상으로 교환하는 메인 스테이지, 상시적으로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상시 운영존, 이용자들이 직접 모이고 참여할 수 있는 만남의 광장 이벤트 존 등 3개의 테마 공간으로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는 14일부터 시작해 총 3주차에 걸쳐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1주차에 6월11일까지 열리는 '530 기념 흑정령의 모험판'에서 [이벤트] 페스티벌 주사위를 이용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흑정령의 모험 주사위와 달리 주사위의 숫자가 정해져 있어 원하는 보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모든 이벤트 참여 시 모험판을 통해 최대 크론석 7000개가 지급되며, 이외에도 발크스의 조언(+200), 감사한 마음의 프리미엄 의상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페스티벌 주사위는 사냥, 채집, 낚시, 의뢰 완료를 비롯해 530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제공된다.

6월4일까지는 핫타임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전투 경험치를 530%부터 최대 1000%까지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인기 이벤트인 검사데이도 진행된다. 아그리스 초원에서 정해진 시간마다 등장하는 선물 상자 처치 시 [이벤트] 안전의 조언, [이벤트] 불사의 조언 등이 지급된다. 이용자들은 선물 상자 처치 후 해당 지역에 등장하는 케이크에 주간 의뢰를 수령한 뒤, 채팅창에 '검은사막 530 축하해'를 입력하면 매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6월4일까지 530 기념품 스토어도 운영한다. 이용자들은 상점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더해줄 다양한 장식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스티벌 주사위 상자도 매주 1회 구매 가능하다.

2주차에는 '530 페스티벌 축제의 인장, 리워드 부스'가 오픈된다. 이용자들은 오는 21일부터 6월11일까지 검은사막 월드에서 얻은 [이벤트] 페스티벌 축제의 인장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교환 아이템들은 밸류 패키지, 궁극의 프리미엄 강화 상자 등 펄아이템들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3주차에는 '530 기념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가 시작된다. 오는 29일부터 6월 1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접속 시 크론석을 최대 2120개 제공되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 둘째주 보상은 직접 서비스 당일인 30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