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온' 이용자는 28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검성' & '살성' 클래스 리부트 ▲신규 필드 '테바' ▲테바 챌린지 및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테바'는 6개 지역과 1개의 숨겨진 섬으로 구성된 '아이온' 최초 전장형 신규 필드다. 기본적으로 솔로 플레이를 지원하지만, 같은 레기온일 경우 최대 2인까지 파티가 가능하다. 각 지역에서는 캐릭터의 성장도에 따라 자유로운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테바'에는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해 전투 동료로 활용할 수 있는 '프리즘 코어'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다. 필드 내 PvP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아르카니움'을 모으면 '치명타 피해 증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신규 장비 '아르카 시드'를 획득할 수 있다.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60레벨 이상 캐릭터는 계정당 1회, 기존 커스터마이징 일부를 유지한 채 다른 클래스로 전환이 가능하다. 특화 서버에서는 클래스 체인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엔씨(NC)는 지난 26일 공식 라이브 방송 ‘개발자를 만나다, GM파랑새의 리퀘스트'를 통해 '아이온'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번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향후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