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발할라 서바이벌, 악몽 난이도 신규 챕터 공개

(제공=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제공=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모바일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신규 업데이트로 악몽 난이도 3~4챕터를 공개했다. 악몽 난이도는 단순한 난이도 상승을 넘어 각 스테이지별로 도전적인 3개의 미션을 제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인 콘텐츠다.

특히 각 스테이지에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보다 풍성한 보상이 제공돼 플레이 욕구를 자극한다.
이와 함께 '폭발하는 행운! 운명의 룰렛 이벤트'와 '보석의 운명! 랜덤 미션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폭발하는 행운! 운명의 룰렛 이벤트'에서는 룰렛을 통해 운명의 룬석을 모아 실버코인, 영웅 무기 선택권, T6 보석 선택권, 신성의 영웅 무기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보석의 운명! 랜덤 미션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포인트가 누적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다이아, 무기 및 보석 선택권, 백은 유물 동전 등 아이템을 얻는 기회가 주어진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