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오징어 게임' 작품 속 공간을 오마주해 구현한 '미로 계단' 전장을 선보인다. 관리자 팀과 참가자 팀으로 나눠 팀데스매치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전투 종료 후에는 '오징어 게임'의 숙소 공간으로 이동하여 이벤트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상금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전장에서는 진영에 따라 '오징어 게임' 참가자와 관리자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작중 환경에 맞춰 총기와 탄창이 제한적으로 주어진다.
'미로 계단' 이벤트 전장에서 획득한 상금은 9월25일까지 투척 무기 'Throw 오징어 게임 번호표 7일', 신규 캐릭터 '오징어 게임 A세트 15일', 근접 무기 '리코더 영구제' 등의 컬래버 기념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획득 기회에 도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아이템 획득에 필요한 상금은 '미로 계단' 플레이 뿐만 아니라 정해진 적 피해 수치와 처치 횟수를 달성하는 챌린지 퀘스트에서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 2025 시즌3 '리:바이벌(Re:vival)'이 시작된다. 9월25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서든패스'에서는 인기 오리지널 캐릭터에 커스텀 캐릭터 기능을 더한 'C.솔라'가 활성화 보상으로 지급되며 패스 레벨 60을 달성하면 저격소총 'AWX Re:vival'이 증정된다. 더불어, '서든패스'와 '리부트패스'에서 획득할 수 있는 '패스 포인트(PP)'를 사용해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패스샵이 열리며, 통합 시즌전 2025 시즌3도 새롭게 오픈된다.

'서든어택' '오징어 게임' 시즌3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