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세시소프트 '천상비M', 인기 웹툰 '북검전기'와 깜짝 컬래버

(제공=세시소프트).
(제공=세시소프트).
세시소프트는 인기 모바일게임 '천상비M'과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 '북검전기(웹소설 제작사 데일리북스, 웹툰 제작사 서울미디어코믹스)'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북검전기'는 유명 무협소설가 우각이 쓴 동명의 소설 '북검전기'를 원작으로 한 인기 웹툰으로, 주인공인 진무원이 강호인의 기억에서 조금씩 잊혀가는 북천문의 부활을 위해 세상과 싸워나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2019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북검전기'는 누적 조회수 9천만 회를 돌파하며 작품성을 입증했다. 콘텐츠 리뷰 플랫폼 와차피디아에서도 평점 4.2점을 기록했으며, 이용자들은 "인생 웹툰, 이게 무협이다", "잡는 순간 시간 순삭, 미친 몰입도와 연출력" 등 호평을 남기며 높은 몰입감과 연출력을 호평했다.
'천상비M'은 중국 송나라를 배경으로 한 무협 판타지 게임으로 주인공이 강호에 들어가 다양한 여정을 통해 성장하는 시나리오를 담고 있다. 진하고 선이 굵은 이야기로 많은 이용자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북검전기'와 상승효과(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세시소프트는 '천상비M' 과 '북검전기' 컬래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천상의소환권' 및 컬래버 아이템을 지급한다. 컬래버 기간 중에 사냥으로 얻은 '컬래버 코인'을 모아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 '컬래버 기념도감', '컬래버 기념패스', '컬래버 기념던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