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힐링게임 '고양이와 스프', 부산 '클럽디 오아시스' 컬래버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클럽디 오아시스'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부산 해운대 엘시티에 위치한 '클럽디 오아시스' 3층에 '고양이와 스프' 굿즈샵을 오픈한다. 게임 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인형', '비치타월', '에코백' 등 10여 종의 굿즈 상품을 판매한다.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캐릭터 키트'와 '피규어 입욕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월30일까지 운영한다.

같은 기간 '클럽디 오아시스'의 오아시스풀에 게임 속 코스튬을 입고 방문객을 맞이하는 '치즈 태비'와 스트레칭하는 '키키' 고양이 캐릭터 조형물을 공개한다. 직접 만져보고 사진 촬영할 수 있도록 설치돼,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컬래버를 기념한 제휴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30일까지 '고양이와 스프' 게임 접속 화면을 제시한 본인에 한해 '클럽디 오아시스' 입장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클럽디 오아시스' 곳곳에 배치된 고양이 '키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오는 8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클럽디 오아시스 통합권', '고양이와 스프 쿠폰'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고양이와 스프' IP를 오프라인 공간에 구현하고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로 기획됐다"며 "부산 해운대를 찾는 많은 분들이 '고양이와 스프'와 함께 특별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컬래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럽디 오아시스'는 부산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 풀과 200m 길이의 역동적인 튜브 슬라이드, 실내외를 연결한 유수풀 등을 갖춘 프리미엄 워터파크로, 국내 여덟 번째로 국민보양온천으로 지정됐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