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서머너즈워, 화랑-폴-헤이하치 등 '철권8' 캐릭터 합류

(제공=컴투스).
(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철권(TEKKEN)8'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철권8'은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레전드 격투 게임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서머너즈워'에 ▲카자마 진 ▲폴 피닉스 ▲니나 윌리엄스 ▲화랑 ▲미시마 헤이하치 등 주요 5인방이 컬래버 캐릭터로 등장했다. 해당 캐릭터는 컬래버 한정 아이템인 '철권 소환서'를 통해 소환 가능하며, 태생 5성 '미시마 헤이하치'는 전설 룬 세트를 장착한 상태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컬래버 본부인 '파이트 라운지'에서 '철권8'의 배경음악(BGM)을 감상하며 이벤트 던전 '아케이드 배틀'을 비롯한 여러 협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케이드 배틀'은 '철권8'의 대전 격투 게임 형식을 차용해 기존 '서머너즈워' 콘텐츠와는 또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아레나에는 신규 라이벌 '소환사 X'가 등장, 전투 지원 기능을 통해 컬래버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컴투스의 또 다른 레거시 IP인 '슈퍼 액션 히어로2'를 오마주한 이벤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벽돌 부수기', '복수는 나의 것', '점프 점프' 등 미니게임 3종으로, 컬래버 캐릭터 또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를 조작 캐릭터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철권8' 캐릭터들과 '서머너즈워' 몬스터들의 화려한 격투를 담은 협업 기념 시네마틱 영상 풀 버전도 '서머너즈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컴투스는 오는 9월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태생 5성 미시마 헤이하치 지급 이벤트 ▲철권 컬래버 상점 이벤트 ▲컬래버 스킬 연구소 이벤트 ▲컬래버 미니게임 플레이 이벤트 ▲스티커 컬렉션 완성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신비의 소환서 10장을 사용하거나 컬래버 캐릭터 1종을 소환하면 신비의 소환서를 보너스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9월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컬래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