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전설 영웅 '플라튼' 추가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에 신규 영웅 '대사제 플라튼'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전설 등급 영웅 '대사제 플라튼'은 적군 2명의 버프를 해제하는 '이계의 빛' 스킬과 자신의 생명력이 일정 비율 이하가 되면 방어력의 일정 비율만큼 생명력을 회복하는 패시브 '네스트라의 가호'를 보유해 강력한 생존력을 가진 서브 딜러로 활약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멜키르의 실험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6성 영웅을 재료로 사용해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흑마법 예측', '흑마법 실험'을 통해 결과로 나올 수 있는 영웅 리스트를 먼저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중 1개의 영웅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나 체스'와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웹상점이 오픈됐다. '세나 체스'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영웅을 설정하고 일 1회 골드를 소모해 체스판의 블록을 하나씩 오픈해 영웅을 소환할 수 있으며, 루비를 활용해 추가 소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웹상점의 경우 이용자가 첫 로그인 시 열쇠 상자, 영웅 소환 이용권, 골드를 보상으로 선물하며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규 메인 시나리오 17영지 '달빛 해안' 추가, 모험 악몽 지역 확장, 코스튬 4종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