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002년 8월 국내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올해로 23주년을 맞았다. 그라비티는 오랜 시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관심과 애정을 보내온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속 프론테라에서는 다양한 퀘스트와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야시장이 열린다. 바르문트 NPC를 통해 이동한 뒤 선행 퀘스트를 완료하면 메인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야시장에서는 노점 음식, 인형 뽑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제공된다.
또한 출석 보상도 두 배 지급되며 10일차, 20일차에는 특별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평일에는 경험치 23%, 주말에는 경험치 30%와 아이템 드롭률 20%가 증가하며 골드 PC방 이용 시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이 각각 23%씩 추가적으로 상승한다.
제련 및 등급 강화 관련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4레벨 이상 무기 또는 모든 방어구를 11차 이상 제련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홀그렌의 쉐도우 제련망치 또는 제련 이벤트 상자가 지급되며 5레벨 무기와 2레벨 방어구 제련 시에는 성공 확률이 올라간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2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