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1월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레고와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팬덤을 겨냥해 다양한 테마의 제품과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레고 시티', '레고 프렌즈' 등 대표 시리즈는 물론 '레고 디즈니', '레고 스타워즈', '레고 해리포터' 등 인기 IP 시리즈까지 약 360종에 달하는 제품이 마련됐다.
공식 레고스토어 단독으로 판매하는 인기 협업 제품들도 준비돼 나이키와의 첫 협업 제품인 '레고 나이키 덩크 x 레고 세트(43008)', 인기 블록버스터 영화 테마의 '레고 드래곤 길들이기: 투슬리스(10375)', 레고 팬의 창작품을 구현한 '레고 아이디어 미니피겨 자판기(21358)' 등이 선보여진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해 '레고 부티크 호텔(10297)', '레고 아이디어 빈센트 반 고흐-별이 빛나는 밤(21333)'을 비롯한 성인용 인기 제품 4종과 엽서 시리즈 3종을 30% 할인 판매한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레고 스타트 백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미니피겨 자판기'를 활용한 뽑기 게임 2회 체험권을,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리유저블 백과 레고 세트 1개를 중복 제공한다. 또한 '레고 원피스'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포스터를, 현장에서 공식 레고스토어 멤버십에 새롭게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레고 여권'을 증정한다.
모든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행사 제품 및 경품 재고 소진 시 마감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남녀노소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폭넓은 레고 제품군을 살펴보고 이색 콘텐츠와 알찬 구매 혜택까지 동시에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