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제나'는 '카오스'라는 혼돈의 존재에게 잠식당한 인류를 배경으로 하는 어두운 세계관과 '카드'를 활용한 독특한 전투 시스템이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스마일게이트는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서브컬처 팬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일러스트레이터 '크렌(KREN)'이 제작한 축전을 공식 SNS에서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누적 사전등록자가 일정 수치를 넘어설 때마다 게임 론칭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200만 명 이상 달성하면 4성 등급의 캐릭터 '아미르'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우수상과 인기상 수상자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특히, 스마일게이트는 참가자 중 두 명을 선정해 모리 칼리오페와 네리사 레이븐크로프트의 친필 사인, 메시지가 담긴 특별한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2일 공지를 통해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전 플레이 테스트 개최를 예고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안내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김주형 사업실장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사전등록이 100만 명을 넘어섰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랜 시간 준비해 온 작품을 제대로 선보이기 위해 출시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며 "곧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릴 사전 플레이 테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제나'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스토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