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제나'는 '카오스'라는 혼돈의 존재에게 잠식당한 인류를 배경으로 하는 어두운 세계관과 '카드'를 활용한 독특한 전투 시스템이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스마일게이트는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서브컬처 팬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일러스트레이터 '크렌(KREN)'이 제작한 축전을 공식 SNS에서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총상금 2500 달러(한화 약 350만 원)의 OST 커버 콘테스트도 오는 11월1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한 뒤 공식 OST '오버라이드'의 영어 또는 일본어 버전을 커버한 영상을 본인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우수상과 인기상 수상자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특히, 스마일게이트는 참가자 중 두 명을 선정해 모리 칼리오페와 네리사 레이븐크로프트의 친필 사인, 메시지가 담긴 특별한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김주형 사업실장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사전등록이 100만 명을 넘어섰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랜 시간 준비해 온 작품을 제대로 선보이기 위해 출시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며 "곧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릴 사전 플레이 테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제나'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스토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