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FPS 신작 '블랙 벌처스', 26일부터 스팀에서 2차 플레이 테스트

(제공=위메이드).
(제공=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회사 디스민즈워(대표 최창기)가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 게임 '블랙 벌처스: 프레이 오브 그리드(이하 블랙 벌처스)'의 2차 스팀 플레이 테스트를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아시아와 북·남미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국내 일반 이용자에게도 최초로 공개된다. 테스트 참여 신청은 '블랙 벌처스'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바로 가능하며,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는 참여 안내 메일이 전달된다. 테스트 기간 중 게임 접속은 대한민국 시간으로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가능하다.

'블랙 벌처스' 개발진은 지난 7월 처음 진행한 글로벌 플레이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내 주요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개선했다. 개발진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전투 시스템 및 밸런스, UI/UX 등 핵심 개선 요소에 대해 게임성을 검증한다.
한편, '블랙 벌처스'는 위메이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FPS 게임으로, 현대전의 장기화로 전투의 목적이 흐릿해진 특수부대원들이 지휘 체계를 벗어나 개인의 생존과 부를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블랙 벌처스' 플레이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