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토브, '굶주린 새끼양' 등 한글화 인디게임 출시

(제공=스마일게이트).
(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글로벌 인디 게임 퍼블리셔 2PGames(이하 2P게임즈) 타이틀 4종의 한글화 버전을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1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스토브 한글화 신작 4종을 비롯해 다수의 2P게임즈 타이틀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토브는 '스토브 한글화'로 정식 출시되는 2P게임즈 작품 4종을 선보였다. 이 중 대표작 '굶주린 새끼양'은 풍성한 스토리와 진한 여운의 결말, 동양풍의 분위기가 특징인 비주얼 노벨 게임이다. 이 작품은 스팀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작품성과 재미를 인정받았다.
스마일게이트는 2P게임즈의 또다른 인기작 덱빌딩 타워 디펜스 '원소와 빌드', 건설 시뮬레이션 '리턴 프롬 코어', 샌드박스 RPG '보더 타운'도 한글화 버전으로 출시한다. 이들 작품은 전략적 플레이, 창의적 건설, 자유도 높은 탐험 등 서로 다른 경험을 담고 있어, 다양한 선호도를 가진 이용자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스마일게이트는 2P 게임즈의 기존 입점작들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도 제공한다. '테일 오브 닌자: 미요시 가문의 몰락'은 75% 할인, '더스트 투 디 엔드', '니게이트 테일' 등은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생활형 RPG '이모탈 라이프 - 신령의 밭', 추리 시뮬레이션 '회소의존' 등 인기작 역시 50% 이상 할인된다.

한편, 이번 할인전과 참여 타이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