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우마무스메, 웨딩드레스 의상 킹 헤일로-스윕토쇼 선보여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8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가 개발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웨딩드레스 의상을 착용한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Evergreen Identity] 킹 헤일로'와 '[리얼라이즈・룬] 스윕 토쇼'를 선보인다. 두 캐릭터는 '뮤즈 오디션'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이벤트에 등장해 화려한 웨딩드레스 의상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오는 10월2일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 '바로크 진주 같은 내가 보내는 편지'에서는 '킹 헤일로', '베르시나', '스윕 토쇼'가 호화 여객선 내부의 미궁을 탐험하며 승부복을 손에 넣기 위한 여정을 함께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모아 한정 서포트 카드 ‘SSR [감청색 대관식] 베르시나’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서포트 카드 2종 'SSR [알스트로메리아의 꿈] 비블로스'와 'SSR [행복의 향기에 스르르] 세이운 스카이'도 선보인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