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시장 조사 업체 센서타워에 따르면 '세나 리버스'는 지난 23일 태국·홍콩 등 주요 마켓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태국·홍콩 시장 외에도 ▲대만 7위 ▲일본 21위 ▲싱가포르 9위 등 초기 상위권에 안착했으며, ▲인도네시아 4위 ▲마카오 4위 ▲라오스 4위 등 23개 국가 매출 순위 100위권 내 차트 진입에 성공하며 순조로운 초반 흐름을 보이고 있다.
넷마블은 '세나 리버스' 글로벌 출시에 앞서 태국과 대만에서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아시아 시장 진출에 공들였다. 당시 현장에는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대표와 김정기 총괄 PD가 직접 참석해 게임을 소개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현지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특히 대만에서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광고 모델로 유명 치어리더로 이다혜를 발탁하고, 게임 속 인기 캐릭터 '아일린' 코스프레를 하고 등장해 현지 이용자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