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커세어, 고성능 무선게이밍 헤드셋 '보이드 v2 맥스' 출시

(제공=커세어).
(제공=커세어).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 '보이드(VOID)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보이드 v2 맥스 와이어리스(이하 보이드 v2 맥스 무선 게이밍 헤드셋)'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보이드 헤드셋 시리즈'는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음향으로 장시간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를 위한 제품군이다. 신형 '보이드 v2 맥스 무선 게이밍헤드셋'은 멀티 플랫폼 지원 및 동시 오디오 연결을 통해 보다 편리한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정밀하게 커스텀 튜닝된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와 돌비 애트모스 공간 오디오 기술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며 풍부하고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2.4GHz 무선 및 블루투스 동시 연결을 통해 끊김 없는 연결을 제공하여 여러 음원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AI를 활용해 선명한 통신을 제공하는 엔비디아 브로드캐스트 기술이 적용된 동급 최고의 무지향성 마이크를 탑재해 게임을 플레이 할 때 팀원과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다. PC에서 사용시 소나웍스 사운드 아이디를 통해 오디오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오디오 보정 소프트웨어를 통해 헤드셋 출력을 조정해 개인별 청력 및 취향에 맞는 맞춤형 사운드 프로필을 만들 수 있다.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가볍지만 내구성이 뛰어난 구조로 제작됐으며, 메모리폼 이어쿠션과 통기성이 뛰어난 마이크로파이버 소재가 적용됐다. 블루투스 사용시 130 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은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 적합하다.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고속 충전 기능을 통해 15분동안 충전하면 일반 환경에서 최대 6시간까지 추가 사용이 가능하다.

연결성도 뛰어나다. '보이드 v2 맥스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PC 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시리즈, 맥 및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기기에 연결할 수 있다.

커세어 토비아스 브링크만 게이밍기어 부문 부사장은 "커세어 보이드 게이밍 헤드셋 제품군은 고품질 게이밍 오디오, 지속적인 편안함 그리고 뛰어난 제작 품질을 상징하는 제품"라라며 "고객들이 요청한 기능을 추가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고 말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