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시즌의 핵심 콘텐츠 '이면세계'는 이계에서 발견되는 '도어'를 통해 최대 4층까지 탐험하는 제한 시간 던전으로, 처치와 진행도에 따라 심층으로 진입하며 위험과 보상이 동시에 증가하는 구조를 갖췄다. 특히 보상 중첩 시스템 '병 속 그림자'를 통해 연료, 장비, 나침반을 누적 강화할 수 있고, 특수 현상 '이면세계 소동', 숨은 보스 '도어 헌터', 재화 몬스터 '떠다니는 머리' 등 다양한 변수와 보상이 이용자를 기다린다.
또한, 신규 히어로 특성 '도망자 빈: 크리에이티브 지니어스'가 추가된다. 폭탄을 블루·레드 크리에이티브 머신으로 개조해 에너지를 축적·버스트 대미지를 발생시키는메커니즘으로, 이동·오버로드·자동 폭격 등 다양한 빌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규 버프·디버프 메커니즘(신속, 연약, 강직, 화염·냉기·번개 침투 등), ▲레전드 장비 및 천명, ▲빌드 리뉴얼, ▲파밍 구조 개편, ▲UI·거래소·서버 시스템 최적화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동반된다. 특히 시즌 이벤트 '이면세계 격리 프로젝트'와 '상시 드롭 러시'에서는 전투 정령 소환, 한정 외형, 레전드 정령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ARPG로, 매 시즌 새로운 콘텐츠와 편의 기능을 선보이며 이용자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