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공포 영화 아이콘 총출동, '포트나이트' 핼러윈 시즌 이벤트 공개

(제공=에픽게임즈).
(제공=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Fortnite)’의 시즌 이벤트 ’포트나이트의 악몽(Fortnitemares)’의 2025년 버전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포트나이트의 악몽 2025’에는 영화와 TV 속 대표적인 공포 캐릭터인 제이슨, 웬즈데이 아담스, 스쿠비 두, 고스트페이스가 등장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공포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시즌과 함께 리로드 모드 전용 신규 맵인 ‘악몽 섬’이 추가된다.

팝 아이콘인 래퍼 도자 캣(Doja Cat)은 이번 시즌에서 가시의 여왕으로 변신해 섬 곳곳에 등장하는 보스로 플레이어와 맞서 싸우며 퀘스트와 보상을 제공한다. 도자 캣의 의상, 장식 아이템, 이모트 등은 포트나이트 상점의 ‘도자 캣 번들’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2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13일 12시 59분까지 트위치 플랫폼 내 포트나이트 카테고리의 스트리밍을 시청하면 누적 시간에 따라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30분 시청 시 간식 배낭 등 장신구를, 누적 1시간 동안 시청 시 간식 도끼 곡괭이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관계자는 “포트나이트의 악몽은 매년 플레이어들이 가장 기대하는 시즌 이벤트다. 올해는 팝 아이콘이자 래퍼 도자 캣과 다양한 공포 캐릭터의 참여로 더욱 풍성해졌다”며 “앞으로도 포트나이트를 통해 음악, 영화, 문화가 어우러진 새로운 경험을 모든 플레이어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트나이트의 악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