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음모의 베라모드' 선보여

(제공=라인게임즈).
(제공=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음모의 베라모드'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음모의 베라모드'는 시즈를 비롯한 뫼비우스 우주를 설계한 마스터 중 한 명으로, 안타리아 창조주 13암흑신 중 '음모의 신'이다. 전투 시 초필살기 '헬 게이즈'를 사용하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마에라드의 시선' 장착 시 무기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50장 '아스모데우스'가 게임에 적용됐다. 해당 스토리를 통해 안타리아의 명운이 걸린 가운데 '흑태자'가 궁극의 마장기 '아스모데우스'를 깨워 고향으로 떠나려는 신들의 방주 '오딧세이'를 뒤쫒는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이번 '아스모데우스' 이후 업데이트 예정인 메인 스토리 51장을 끝으로 게임 론칭부터 이어온 '창세기전2' 스토리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메인 스토리 35장과 36장에 하드 난이도가 추가됐다.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18을 시작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8일 정기 점검 전까지 이용자 혜택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게이시르 현상금 이벤트'를 통해 게이시르 소속의 적을 처치하면 '캐릭터 소환권'과 '금빛 무기/방어구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몬스터 토벌 이벤트'를 통해서는 '장신구 각성석'과 '캐릭터 소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 '음모의 베라모드'를 획득 후 주어진 성장 미션을 달성하면 'SD 프로필'과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성장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