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업데이트에는 시간을 거슬러 천년 전으로 향해 시간 속에 묻힌 비밀을 추적하게 되는 새로운 메인 스토리를 비롯해 6성 요원 ‘절경’과 ‘머피’, 5성 ‘각주’ 등이 합류하며, 신규 소환 라인업과 독점 스킨, 다양한 기간 특별 이벤트 보상 등이 제공된다.
6성 요원 ‘절경’은 초실체 ‘4차원 카메라’가 처음 셔터를 누른 찰나에 탄생해 불연속의 시간 속에서 살아온 존재로, 신월의 팀장이 그려낸 연속적이고 소중한 일상을 동경하며 더 낮은 차원의 세계로 이끌어 달라고 요청한다.
이와 함께 기간 특별 영입 이벤트도 진행, ‘산들대는 그림자’에서는 ‘절경’의 획득 확률이 상승하며, ‘속세의 전승’에서는 ‘머피’의 획득 확률이 상승한다. ‘새로운 만남’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최초로 영입하는 6성 요원이 미보유 요원으로 보장되고, ‘스킨 핫라인’에서는 6성 요원 ‘설예’를 획득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아울러 쇼핑센터, 팀장 노트, 인게임 이벤트 등을 통해 ‘센슈·행운 특파원’, ‘설예·구현 패러다임’, ‘리프·고전적 휴식’ 등 새로운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출석 이벤트 ‘문명 재건 노트’에서는 전화카드과 육성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미니 게임 ‘찰나의 잔상’에서는 버전 상점 토큰을 얻을 수 있다. ‘고독한 관측자’ 출석 보상으로는 특별 핫라인에 쓰이는 ‘그림자 전화카드 세트×1’가, ‘이상 현실·영입 초기화’에서는 누적 7일간 로그인 시 보상으로 전화카드와 중형 안정제 수령이 가능하다.
‘미정의 예정된 만남’에서는 ‘불안정 상태 명함’을 받아 5성 요원 1명을 선택해 확정 영입할 수 있으며, ‘오렌지 나이트’ 특별 이벤트를 통해 모은 사탕 카드는 신규 스킨 ‘센슈·행운 특파원’과 각종 육성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렌지 배송’에서는 임무를 완료해 카드를 뒤집고 특정 조합을 완성하면 추가 보상이 제공되고, ‘동행 축복’ 출석 보상으로 월상석 가루와 요원의 특별 축복이 제공된다. 도전형 콘텐츠 ‘세기 구속의 탑’은 21부터 30층까지 신규 개방된다.
‘신월동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