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라비티는 벡스코 제1전시장에 70부스 규모로 참가할 예정이다. '지스타'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축제로 오는 11월13일부터 11월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 출품작은 모바일 6종, PC 및 콘솔 12종이다. 그라비티 본사 또는 지사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서비스 예정인 타이틀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최초 공개하는 타이틀부터 지난해 '지스타'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수많은 호평을 받은 '라그나로크3', '라그나로크 어비스'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부스 내 전체 출품작의 시연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시연에 참가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라그나로크' IP 굿즈를 증정하는 등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가 파트너사로 참여해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등 풍성한 상품도 지원한다.
그라비티 정일태 한국사업그룹장은 “올해 지스타에서는 그라비티에서 선보일 예정인 기대작부터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타이틀까지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탄탄한 게임들로 라인업을 준비했다”라며 “특히 그라비티의 부스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는 만큼 G-STAR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끼며 그라비티가 준비한 다채로운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