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저녁 8시부터 오픈되는 오리진 월드 신서버 '라울'은 ▲혈맹 레벨에 비례해 혈맹원이 상점에서 사용한 다이아를 상점 다이아로 돌려받는 '혈맹 페이백' ▲80 레벨까지 캐릭터 고속 성장 지원 ▲혈맹 아지트의 매입 상인에게 아이템을 판매해 상점 다이아를 얻는 '상점 다이아 환전 상인'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 사망 시 경험치와 아이템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 '라울의 축복받은 깃털' 구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리진 월드에 오브∙활∙단검 클래스에 신화 4차 스킬을 선보였다. '고다드 영지'에 신규 지역도 추가해 이용자는 영웅 등급 장비 '전장의 각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저브 월드에는 '대균열: 제파르의 전당', '황혼의 은신처', '월드 거래소 개편' 등을 업데이트했다.
신서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인터루드 쿠폰'을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신서버 라울에서는 클래스 변경, 아가시온 변경, 유료 장비 복구, 마스터 클래스, 마스터 아가시온 등 5종을 증정한다. 오리진 월드 이용자에게는 아티팩트 변경, 클래스, 아가시온, 유료 장비 복구 등 4종을, 리저브 월드 이용자에게는 아가시온 변경, 클래스, 아가시온, 유료 장비 복구 등 4종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