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리니지2M,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 업데이트

(제공=엔씨소프트).
(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29일 MMORPG '리니지2M'에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날 저녁 8시부터 오픈되는 오리진 월드 신서버 '라울'은 ▲혈맹 레벨에 비례해 혈맹원이 상점에서 사용한 다이아를 상점 다이아로 돌려받는 '혈맹 페이백' ▲80 레벨까지 캐릭터 고속 성장 지원 ▲혈맹 아지트의 매입 상인에게 아이템을 판매해 상점 다이아를 얻는 '상점 다이아 환전 상인'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 사망 시 경험치와 아이템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 '라울의 축복받은 깃털' 구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리진 월드에 오브∙활∙단검 클래스에 신화 4차 스킬을 선보였다. '고다드 영지'에 신규 지역도 추가해 이용자는 영웅 등급 장비 '전장의 각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저브 월드에는 '대균열: 제파르의 전당', '황혼의 은신처', '월드 거래소 개편'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오는 11월12일까지 '라울의 레전드 챌린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일일 미션을 모두 완수하고 ▲전설 클래스 획득권(1회) ▲전설 아가시온 획득권(1회) 제작에 도전할 수 있다. 리저브 월드 이용자도 '라울의 히어로 챌린지' 이벤트로 일일 미션을 완료해 ▲영웅 아가시온 획득권(1회) 제작에 도전할 수 있다.

신서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인터루드 쿠폰'을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신서버 라울에서는 클래스 변경, 아가시온 변경, 유료 장비 복구, 마스터 클래스, 마스터 아가시온 등 5종을 증정한다. 오리진 월드 이용자에게는 아티팩트 변경, 클래스, 아가시온, 유료 장비 복구 등 4종을, 리저브 월드 이용자에게는 아가시온 변경, 클래스, 아가시온, 유료 장비 복구 등 4종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