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라비티는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B2C)에 70부스 규모 부스를 운영한다. 이 자리에서 미공개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라그나로크 온라인 프로젝트 1.5(가칭)’을 포함해 ‘라그나로크3’, ‘라그나로크 어비스’ 등 다수의 출품작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부스는 시그니처 컬러인 화이트와 블루를 사용해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시연대, '라그나로크' 굿즈샵, 경품존으로 구성했다. 3면 오픈 개방형 구조로 어느 방향에서나 관람객들의 부스 방문이 용이하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부스 상단에 출품작들의 메인 포스터를 배치해 출품작별 개성과 특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 정일태 한국사업그룹장은 “올해 '지스타'에는 최초로 공개하는 '라그나로크' IP 타이틀부터 그라비티가 엄선한 PC 및 콘솔 게임까지 핵심 라인업으로만 구성했다”라며 “그라비티 부스에서 타이틀 사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