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WC2025] 제자스, 유럽 희망 '파픽스' 꺾고 8강행!

[SWC2025] 제자스, 유럽 희망 '파픽스' 꺾고 8강행!
◆SWC2025 월드 파이널 8강 1R 3경기
▶파픽스(P4FFIX) 1대3 제자스(ZEZAS)
1세트 파픽스 < 월드 아레나 > 승 제자스
2세트 파픽스 < 월드 아레나 > 승 제자스
3세트 파픽스 승 < 월드 아레나 > 제자스
4세트 파픽스 < 월드 아레나 > 승 제자스

아메리카컵 2위 '제자스(ZEZAS)' 호세 가브리엘 산토스 데 아루다가 유럽컵 2위 '파픽스(P4FFIX)' 크리스티안 파펜홀츠와의 자존심 대결에서 승리하고 8강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제자스'는 1일(한국 시간 기준) 프랑스 파리 라 센 뮈지칼에서 열린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이하 SWC2025)' 8강 1라운드 3경기서 먼저 턴을 잡은 뒤 광역 공격을 이어가며 먼저 킬을 올리는 전략을 성공시킨 끝에 세트 스코어 3대1로 '파픽스'를 제압하고 8강 2라운드에 올랐다.

'제자스'는 1세트부터 먼저 공격권을 잡은 뒤 선제 공격으로 1킬을 먼저 올렸다. '제자스'는 상대 역공에 버틴 뒤 추가 킬까지 올려 유리한 상황을 만들었다.

'제자스'는 강력한 상대 몬스터의 화력에 2대2 상황을 맞았으나, 침착하게 상대 주포를 제압한 뒤, 마지막 1대1, 서로 체력이 바닥인 상황에서 극적으로 먼저 킬을 올리고 1세트를 가져갔다.

'제자스'는 2세트서 초반부터 광역 스킬을 멋지게 적중시키며 낙승한 뒤 3세트를 내줘 추격을 허용했으나 4세트서 다시 완승을 거두고 최종 승리를 확정했다. 3세트서 초반 주도권을 내주고 패했던 '제자스'는 4세트서 다시 선턴을 잡은 뒤 무서운 화력으로 먼저 킬을 올렸고, 이어진 교전서도 압승을 거두고 최종 스코어 3대1로 승리를 확정했다.

'제자스'는 8강 2라운드서 유럽컵 1위 '락사즈(RAXXAZ)' 조나스 롤프와 만나게 됐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