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배그 모바일, 겨울 테마 '폴라 빌리지' 테마 선보여

(제공=크래프톤).
(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겨울 테마 신규 콘텐츠 '폴라 빌리지(Polar Village)' 테마 모드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폴라 빌리지 테마 모드에서는 펭귄 왕국이 이주한 마을을 배경으로 귀여운 펭귄 타운과 펭귄 마을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지역에서 '펭귄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곳곳에 등장하는 겨울 동물 NPC와 상호작용해 아이템, 의상, 헤어스타일 등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겨울 동물 NPC는 일반, 희귀, 신화 등급으로 나뉘며, 희귀 NPC를 통해 '마법 스케이트', '피쉬 로켓 런처', '강화 물약'을 획득할 수 있다. 신화 등급인 '닌자 펭귄'은 팀에 합류시켜 전투를 함께 진행할 수 있어, 색다른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클래식 모드의 전투 밸런스가 전면 조정된다. FAMAS에 탄창 부품 슬롯이 추가되며, AR 무기의 원거리 대미지가 조정됐다. 샷건류의 탄약 대미지는 소폭 감소하고, SKS·SLR·MK14의 사격 안정성이 상향되었다. 맵 내 상점에서는 신규 패키지와 할인 정보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수중 마을은 항구 콘셉트의 '보티야드(Boatyard)' 지역으로 리뉴얼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