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 페이지는 우주의 중력을 메인 컨셉트로 디자인했으며 '스타트 위드 그라비티'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그라비티의 콘솔 및 인디 게임 지원 프로젝트로 게임업계의 양적, 질적 발전을 위한 의지를 반영했다.
특별 홈페이지는 출품작 라인업, 현장 이벤트 정보, '라그나로크' 굿즈샵 안내로 구성했다. 메인 페이지에서는 우주 속에 떠 있는 별처럼 '라그나로크3', '라그나로크 어비스', '라그나로크 온라인 프로젝트 1.5(가칭)', '라이트 오디세이', '하시레 헤베레케: EX' 등 출품작 속 캐릭터들의 모습을 한 화면에 담았다.
현장에서 참여 가능한 부스 이벤트의 참여 방법, 경품 등 상세 내용도 미리 볼 수 있다.
그라비티 정일태 한국사업그룹장은 "'지스타'에 방문 예정인 관람객분들께 출품작, 현장 이벤트 정보를 사전에 제공해 더 많은 분들이 그라비티 부스에 방문할 수 있도록 특별 홈페이지를 준비했다"며 "원하는 타이틀 시연과 함께 풍성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까지 모두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