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미공개 신작 MMORPG 'SOL' 티저 사이트 오픈

티저 사이트 통해 영상 공개, '신권(神權)' 컨셉트 눈길
공식 SNS 채널 함께 오픈, 개발 현황 제공 및 이벤트 진행
'지스타 2025' 현장서 'SOL: 인챈트' 야외 부스 운영


넷마블, 미공개 신작 MMORPG 'SOL' 티저 사이트 오픈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2026년 출시 예정인 미공개 신작 MMORPG '솔: 인챈트(SOL: enchant, 이하 SOL)'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오픈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SOL'의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약 1분 분량으로 제작된 티저 영상에서는 핵심 콘텐츠인 '신권(神權)'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강렬한 연출로 표현해, 게임 내에서 한순간에 전장을 뒤바꾸는 초월적 힘 '신권'의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유튜브 채널도 개설했다. 넷마블은 공식 채널을 통해 개발 현황, 주요 콘텐츠 등 'SOL'의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인게임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넷마블은 '지스타 2025'에 'SOL'을 출품하고 '지스타' 야외 부스를 운영한다. 야외 부스에서는 'SOL'의 주요 콘텐츠인 '신권'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SOL'은는 '신(神)'이라는 차별화된 컨셉트를 바탕으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로, '리니지M' 개발진이 주축인 신생 개발사 알트나인이 개발하고 넷마블이 퍼블리싱을 맡아 2026년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