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던파 홈쇼핑 인기상품 '장미칼' 등장…아이템도 자른다?

던파 홈쇼핑 인기상품 '장미칼' 등장…아이템도 자른다?
'던전앤파이터'가 전설급 무기 아바타의 등장을 예고했다.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귀검사 전용 무기 아바타 '장미칼'을 공개한 것. '장미칼' 아바타는 귀검사 전용 아이템으로, 도면 양쪽에 장미 문양이 새겨진 것이 특징인 무기 아바타다.

'장미칼' 무기 아바타는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식칼을 패러디한 아이템으로, 24일 유튜브에 공개한 영상이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면서 게이머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게이머들은 영상에서 등장한 '장미칼'의 겉모습보다는 성능에 주목하고 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장미칼'은 파티를 구성한 동료의 무기를 일정 확률로 파괴할 수 있기 때문. 일부에서는 '장미칼'을 시작으로 '던전앤파이터'에 던전 내 '팀킬' 시스템이 등장하는 것 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네오플과 넥슨은 '팀킬' 시스템 추가 계획은 없다는 뜻을 밝혔다. 동료 무기 파괴는 광고 속에서 부풀려진 사실이며, 광고의 코믹한 면을 살리기 위한 문구였다는 설명이다.

박진영 넥슨 대리는 "장미칼 무기 아바타 광고는 홈쇼핑 광고 느낌을 살리기 위해 과장된 부분이 있다"며 "이용자분들이 광고를 편하고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미칼' 아바타는 25일 정기점검이 끝나는 시점에서 1000개 한정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데일리게임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