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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 원, 신작 연속 흥행으로 실적 반등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 원, 신작 연속 흥행으로 실적 반등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뱀피르'의 연속 흥행에 힘입어 3분기 매출 6960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7.5% 증가한 수치다.

6일 넷마블이 공개한 2025년 3분기 실적자료에 따르면 연결기준 EBITDA(상각전 영업이익)는 1224억 원으로 전년 대비 19.1%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909억 원으로 38.8% 늘었으며, 당기순이익은 406억 원으로 97.1% 급증했다.

(출처=넷마블 2025년 3분기 실적발표 자료).
(출처=넷마블 2025년 3분기 실적발표 자료).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2조375억 원, 누적 EBITDA는 3351억 원, 누적 영업이익은 2417억 원으로 집계됐다. 해외 매출 비중은 68%이며, 지역별로는 북미 34%, 한국 32%, 유럽 11%, 동남아 8%, 일본 8%, 기타 7% 순이다.

넷마블은 "8월 출시한 '뱀피르'의 흥행과 5월 공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온기 반영이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라며 "자체 IP 비중 확대에 따른 수수료 감소로 영업이익률이 13.1%로 개선됐다"라고 설명했다.

(출처=넷마블 2025년 3분기 실적발표 자료).
(출처=넷마블 2025년 3분기 실적발표 자료).

게임별 매출 비중은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12%로 가장 높았고, '뱀피르'가 9%로 뒤를 이었다. 이밖에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 '잿팟월드', '랏챠슬롯', '캐시프렌지'가 각 7%, 'RF 온라인 넥스트' 5%,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및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 4%, '레이븐2' 3%를 기록했다.

회사는 2026년까지 대형 신작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실적 강화를 꾀한다. 오는 4분기 중에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OVERDRIVE'를 선보인 뒤, 내년부터 ▲스톤에이지 키우기 ▲일곱 개의 대죄: Origin ▲SOL: enchant ▲몬길: STAR DIVE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이블베인 ▲샹그릴라 프론티어: 일곱 최강종 ▲프로젝트 옥토퍼스 등 총 8종의 신작을 선보일 계획이다.

넷마블 김병규 대표는 "올해 'RF온라인 넥스트', '세븐나이츠 리버스', '뱀피르' 등 신작의 연이은 흥행으로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입증했다"라며 "2026년에는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몬길: STAR DIVE' 등 기대작으로 차별화된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11월 13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G-STAR 2025'에서 ▲이블베인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몬길: STAR DIVE ▲SOL: enchant 등 5종의 기대작을 출품할 예정이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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