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새롭게 공개된 전설 영웅 '혁명단장 엘리시아'는 모든 적군 대상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생명력이 일정 비율 이하가 되면 모든 피해 면역을 획득하는 스킬을 보유했다.
엘리시아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시나리오 이벤트 '혁명의 소녀'도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및 도전 스테이지를 플레이하고 완료 보상으로 전설 영웅 소환권 I, 빛나는 스킬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출시 0.5주년 기념 다양한 '세나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인게임 플레이 관련 미션을 달성하고 '4성 전설 반지 선택 상자' 2개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1월27일까지 원하는 영웅을 더욱 수월하게 얻을 수 있는 0.5주년 소환 이벤트와 인게임 플레이로 얻은 포인트를 활용해 '0.5주년 기념 소환 이용권', '펫 소환 이용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한 포인트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같은 기간동안 결투장 플레이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결투장 참여 이벤트도 열린다.
이 외에도 게임에 출석만 해도 7일동안 '세븐나이츠' 영웅 선택권 총 7장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5월15일 국내 정식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선사한다. 출시 당일 7시간 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 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