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가가멜, 온라인 야구게임 리그 출범

세계 최초로 온라인게임을 활용한 야구 리그가 출범한다.

29일 온라인게임 업체 가가멜닷컴(www.gagamel.com 대표 윤강희)은 내달 1일 국내 14개 구단이 참여하는 2001 K-CBL 한국야구게임리그(www.k-cbl.com)를 출범한다고 밝혔다.

가가멜의 풀 3D 온라인게임 제트리그를 이용해 진행되는 이번 게임대회에는 BC카드를 비롯해 가가멜닷컴, 천리안, 다음, 드림엑스, 아이러브스쿨, iMBC, 코리아닷컴, 라이코스코리아, 세이클럽, SBSi, 유니텔 등 총 14개 구단이 함께 참가할 예정이며, 6월 8일부터 8월9일까지 전기리그를 개최하고, 8월24일부터 10월25일까지 후기리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리그 최대 이벤트인 코리안 시리즈는 11월11일 열리며, 우승한 선수들에게는 상금과 금메달을 비롯해 문화부장관상 및 승용차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용자는 마음에 드는 구단을 선택, 각 구단 사이트를 통해 대회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각자 구단 대표로 리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야구게임리그는 문화관광부와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프로게임협회, 인터넷기업협회가 후원하고 있으며, 가가멜닷컴이 주최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