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빌] 신작 '정통맞고2009'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정통맞고2009'를 2일 SK텔레콤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통맞고2009'는 그간 모바일 맞고 시장을 장악해 온 흥행작이자 누적 다운로드 120만 건을 돌파한 게임빌 '정통맞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정통맞고2009'는 20여 명의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고 40개의 스테이지를 탑재하는 등 국내 최대 규모의 맞고 게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 출연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인기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목소리 주인공 이철용 씨,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익숙한 연기 겸업 성우 김기현씨, 박나연씨 등 유명 성우 3인을 비롯해 전문 성우 5인이 게임 제작에 참여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게임은 단순한 전개 방식에 의존하던 기존 모바일 맞고 게임과 달리 선택한 주인공에 따라 다양한 결말을 볼 수 있는 게임이다. 유저는 남녀 주인공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고, 이들을 통해 각각 다른 시나리오와 배경을 접하며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어 흥미롭다.

이 게임에는 '타짜패권모드', '세계대회모드'로 구성된 대용량 시나리오 모드 외에 '미션수행모드', '무한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준비돼 있다.

게임빌 김진영 과장은 "정통맞고2009는 게임빌 정통맞고 시리즈 최고의 기대작"이라며 "국내 최대의 시나리오와 데이터, 효과를 탑재한 프리미엄 맞고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8960|게임빌 '정통맞고2009' 플레이 동영상]]

[게임빌] 신작 '정통맞고2009' 출시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