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로프트, '모바일판 디아블로' 국내 출시

게임로프트의 한국 법인(대표이사 조원영)은 어둠의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모바일 액션 RPG '던전 퀘스트'를 SK텔레콤을 통해 21일 국내에 출시했다.

'던전 퀘스트'는 죽음으로부터 부활한 왕자가 온갖 모험을 통해 왕국의 운명과 자신에 대한 진실을 밝혀 나가는 과정을 그린 게임으로 이용자는 기사, 방랑자, 마법사 3가지 신분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충실한 가신 니사와 도움을 주는 여러 요정, 동료들과 함께 고티쿠스 왕국에 드리워진 어둠의 세력을 몰아내고 왕국을 재건하기 위한 긴 여정을 떠나게 된다.

'던전 퀘스트'의 가장 큰 장점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손쉬운 컨트롤이라고 게임로프트는 밝혔다. 8방향 키로 이동과 동시에 공격이 가능해 모바일 RPG를 처음 접해보는 이들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고.
또한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를 따라가는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는 데만 약 15시간 이상이 소요되며, 총 30개에 달하는 광범위한 지역을 탐험하는 동안 이용자는 지하감옥, 동굴, 숲, 지하묘지, 성 등 다양한 던전을 경험하게 된다. 특히 무작위로 떨어지는 100가지 이상의 아이템 및 무기, 방어구 등은 '던전 퀘스트'를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 같은 클래스, 같은 레벨이라도 착용하는 아이템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치가 현저히 달라지며 캐릭터의 외관 또한 바뀌게 돼 이용자들의 수집 욕을 자극한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대표는 "디아블로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모바일 액션 RPG 던전 퀘스트는 정통 던전 RPG 장르와 3D로 구현된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비운의 왕자의 서사적인 스토리 등이 어울려 어둡고 신비한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며 "던전 퀘스트가 국내 엄지족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던전 퀘스트'의 소비자 가격은 3천원이며, 다운로드 경로는 SK텔레콤 Nate접속 > 전체화면 > 게임 > 장르별 게임보기 > 액션/RPG > 던전 퀘스트 또는 2558+ Nate 접속을 이용하면 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