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퀘스트'는 죽음으로부터 부활한 왕자가 온갖 모험을 통해 왕국의 운명과 자신에 대한 진실을 밝혀 나가는 과정을 그린 게임으로 이용자는 기사, 방랑자, 마법사 3가지 신분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충실한 가신 니사와 도움을 주는 여러 요정, 동료들과 함께 고티쿠스 왕국에 드리워진 어둠의 세력을 몰아내고 왕국을 재건하기 위한 긴 여정을 떠나게 된다.
'던전 퀘스트'의 가장 큰 장점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손쉬운 컨트롤이라고 게임로프트는 밝혔다. 8방향 키로 이동과 동시에 공격이 가능해 모바일 RPG를 처음 접해보는 이들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고.
조원영 게임로프트 대표는 "디아블로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모바일 액션 RPG 던전 퀘스트는 정통 던전 RPG 장르와 3D로 구현된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비운의 왕자의 서사적인 스토리 등이 어울려 어둡고 신비한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며 "던전 퀘스트가 국내 엄지족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던전 퀘스트'의 소비자 가격은 3천원이며, 다운로드 경로는 SK텔레콤 Nate접속 > 전체화면 > 게임 > 장르별 게임보기 > 액션/RPG > 던전 퀘스트 또는 2558+ Nate 접속을 이용하면 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