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소프트, 신작 '헤바 온라인' 서비스 발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한 신작 온라인 게임 '헤바 온라인'을 금일 전격 공개했다. '헤바 온라인'은 2년에 걸쳐 제작된 캐주얼 MMORPG로 제작 기간 동안 철저한 보안 속에서 준비된 비밀 프로젝트이다.

'헤바 온라인'의 메인 콘셉트는 모험으로 단조로울 수 있는 전투에 연계 스킬과 퍼즐요소를 추가해 차별성을 강조했다. 또한 입체적인 맵과 지형에 따라 전략적인 요소가 들어가 아기자기한 재미와 다양한 패턴 플레이로 차별화된 게임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청춘과 봄의 의미를 가진 그리스 신화 속의 여신 헤바에서 모티브를 얻은 '헤바 온라인'은 기존 MMORPG의 기본 시스템을 조금 더 간편하고 쉽게 적용시켜 누구나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와 배경 일러스트는 게임이 가진 귀엽고 깜찍한 느낌을 파스텔 색감으로 표현해 '아리엘 대륙 곳곳을 모험한다'는 게임의 세계관을 담고 있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부 박기범 팀장은 "윈디소프트에서 처음으로 준비한 캐주얼 MMORPG인 헤바 온라인은 철저한 비공개 원칙 아래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온 2009년 윈디소프트의 비밀 병기"라며 "현재 막바지 점검 작업을 진행중인 헤바 온라인은 올 하반기에 서비스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