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실시되었던 2차 CBT에서 ‘로코(LOCO)’는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게임 검색 순위가 급상승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으며, 수준 높은 그래픽과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여 상반기 주목할 만한 게임으로 평가 받았다.
‘영웅 캐릭터 닮은 꼴 찾기’ 이벤트는 첫 공개부터 차별화된 특성과 개성 넘치는 비주얼로 화제를 낳은 영웅 캐릭터들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로코(LOCO)’의 정식 오픈을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닮은 꼴 사진을 올린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각 영웅 별로 총 12명에게 후지 인스탁스 즉석카메라가 선물로 지급되며, 올려진 사진에 응원 댓글을 달아준 회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백선미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2차 CBT 때 회원들이 ‘로코(LOCO)’에 대해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색다른 이벤트로 기획한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신작 ‘로코(LOCO)’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