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돌아온 원더걸스, '아이온'서 신곡 공개

[데일리게임 곽경배 기자]

돌아온 원더걸스, '아이온'에서 신곡 공개

'노바다'로 미국 빌보드 싱글 판매 1위를 차지한 '원더걸스'가 온라인게임 '아이온'에서 복귀 무대를 가진다.
13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 MMOPRG '아이온'을 통해 원더걸스 신곡 2DT(2 different tears)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원더걸스는 16일 오전 10시(한국시간) 실시간 인터넷 방송 유스트림을 통해 컴백 무대를 마련한다. 이 방송은 전세계에 실시간 방송되는데 같은 시간 '아이온'에서도 원더걸스의 신곡과 춤을 감상할 수 있다.

16일 당일 '아이온' 테스트 서버 이용자들은 각 종족별 도시와 어비스 거점에서 원더걸스의 신곡을 만날 수 있다. 원더걸스 다섯 멤버의 캐릭터들이 모여 신곡과 댄스를 선보이게 되는 것.

또한 원더걸스에 관한 설문이 게임 내에서 진행되고 설문에 참여하면 원더걸스의 신규 의상과 헤어스타일, 히트곡 ‘텔미’와 ‘노바디’ 소셜액션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의상을 획득한 이용자들이 일정한 대형으로 원더걸스 단체 댄스 미션에 성공하면 서버 내 모든 캐릭터가 원더걸스 신곡 2DT 소셜액션 3종을 보상으로 주어진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많은 분들이 함께하셔서 귀여운 원더걸스의 아이템들을 경험하고, 게임 캐릭터로 즐기는 2DT 무대의 색다른 재미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원더걸스 아이온 투어’를 시작으로 아이온과 원더걸스가 함께 하는 프로모션은 계속된다”라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non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