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빛] 그랑메르, 체감형 게임으로 유행예감

오는 23일 2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하는 온몸으로 즐기는 낚시 쾌감 ‘그랑메르’가 전용 컨트롤러를 개발 중에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그랑메르 전용 컨트롤러는 릴 낚싯대와 유사한 형태로 물고기의 움직임에 따라 진동과 불빛으로 반응하며, 지난해 지스타를 통해 공개됐을 당시 컨트롤러로 전해지는 진동을 통해 실제 낚시와 같은 느낌을 받았다며 가족단위의 관람객과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았다.
개발자이야기에 올라온 컨트롤러 내용에 대해 닉네임 jjajjang는 “지스타 때 해봤는데 완전 재밌었어요 기대기대” 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또 다른 유저 닉네임 극강파이터는 “오호 이런게 있다니 대단하넹” 이라며 컨트롤러에 대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랑메르는 실제 낚시의 짜릿한 손맛이 주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전용 컨트롤러를 자체적으로 개발, 상용화 시기에 맞춰 출시할 계획이다.

온몸으로 즐기는 낚시 쾌감 ‘그랑메르’는 보트를 타고 푸른 바다로 나가 실존하는 다양한 어종의 물고기를 낚는 트롤링 낚시를 소재로 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 방법과 낚시의 짜릿한 손맛의 재미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한편, 그랑메르는 2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미리 배포하고, 이번 테스트에 맞춰 ‘魚명을 맞히면 魚물이 따라간다’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이 밖에 기타 그랑메르 컨트롤러에 대한 자세한 정보뿐만 아니라 CBT 관련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