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생일맞이 기념 이벤트 실시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대표 온라인게임 열혈강호온라인을 비롯하여 귀혼, 홀릭2가 서비스 기념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무협게임 ‘열혈강호온라인’은 11월 25일(목)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한다. 26일(금), 27일(토) 양일에 걸쳐 1:1 퀴즈, 스크린샷 찍기, 도우미 따라하기 등 게임 내에서 열혈강호온라인 게임운영자와 함께 24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이벤트에 당첨된 유저에게는 무기 및 방어류, 경험치가 상승되는 게임아이템과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USB, 손목쿠션 등)을 증정한다.

또한 몬스터를 사냥하고 얻을 수 있는 ‘염원의 구슬’을 모아 마을에 있는 ‘화련홍NPC(보조캐릭터)’에게 가져다 주면 6개의 촛불을 밝힐 수 있는 ‘6주년 촛불을 밝혀요’ 이벤트를 12월 8일(수)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불이 밝혀진 촛불의 개수에 따라 경험치가 향상되는 ‘아기경돈’혜택과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 등을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주얼 무협 온라인게임 ‘귀혼’은 29일(월) 서비스 5주년을 맞는다. 5주년을 맞아 12월 8일(수)까지 ‘다섯 개의 소원’ 이벤트를 개최하고 ‘강령할아범NPC(보조캐릭터)’에게 구슬을 가져다 주면 캐릭터 능력이 상향되는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정해진 시간에 따라 게임 내에 운영자가 등장하여 보스 마물 물리치기, O,X 퀴즈 등으로 유저들과 함께 5주년 축하 파티를 연다. 이 외에도 축하메시지 남기기, 5주년 특별 무기 제공 등을 실시하며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동화 풍의 판타지 온라인게임 깜찍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온라인게임 ‘홀릭2’에서는 오는 28일(일) 서비스 2주년 기념 축하파티를 준비했다. 게임 영문 이니셜에 맞는 5가지 이벤트를 준비한 홀릭2는 사냥터에서 ‘엘라, 타모NPC(보조캐릭터)’를 만나 2주년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홀릭2 탁상시계를 증정한다.

또한 낚시, 채광을 통해 획득한 선물꾸러미를 열거나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경험치, 공격 및 방어 상승 아이템, 게임머니 등을 얻을 수 있다. 특히 50레벨까지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마시마로 가우스엑스(보드게임)’게임상자를 증정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