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프로야구매니저,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 프로야구매니저,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와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서 '2011 올스타전 이벤트'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세가(COO 우스이 오키타네)의 '프로야구팀을만들자온라인2'를 국내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한 '프로야구매니저'는 국내 최고의 스타 선수들이 펼치는 별들의 축제인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시구자 성별 맞히기', '번트 시도 여부' 등 국내 최고 스타 선수들이 제시한 상황 별 미션을 미리 예측한 후, 이 내용들이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진짜로 실현되면 보상으로 선수카드를 지급하는 '도전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 동군, 서군 중 우승팀을 선택해 응원하면 매일 15,000PT를 지급하고, 응원한 팀이 승리할 경우에는 2배로 게임머니가 주어지는 '응원하라!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울러, '프로야구매니저'는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에 앞서 도루, 만루홈런, 연속 탈삼진 6개 등 응원하는 팀의 기록을 미리 예상해보고 적중을 많이 시킬수록 더 많은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예측하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스페셜 이벤트로 '2011 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 레이스에서 우승한 선수의 홈런 수에 따라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