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실용항공사 진에어와의 제휴를 통해 기내에서 고품질의 휴대용 게임기를 즐길 수 있도록 'PSP®go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PSP®go는 16GB 대용량의 플래시 메모리가 탑재되었으며 기존의 PSP®보다 본체를 더욱 작고 가볍게 만들어 기내에서 다양한 멀티미디어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PSP®go 대여 서비스'는 방콕, 괌, 필리핀 클락 노선 등에서 이용가능하며, 15일부터는 인천-삿포로 노선에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PSP®go 대여 서비스는 진에어 홈페이지와 인천공항 진에어 체크인 카운터, 기내신청 그리고 진에어 고객 서비스센터 등을 통해 상시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에 대해서는 편도 4000원의 이용요금이 부과된다. 이용금액은 유지보수비용을 제외하고 환경 기금으로 조성돼 기부된다.
PS3™게임기는 대여 후 호텔, 펜션 등 숙소에서 TV와 연결해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PSP®는 휴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게임 소프트웨어로는 인기 레이싱 게임인 그란 투리스모 5, 릿지 레이서 7부터 대표적인 스포츠 게임인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1까지 다양한 타이틀이 마련되어 있다.
SCEK에서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PlayStation® 제품군에 대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