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서울 지역 챔피언 결정전 개최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1일 오후 1시 서울 지역 챔피언 결정전을 개최한다.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의 '로스트사가' 고수들이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첫 번째 공식 대회이자, 앞으로 계속될 '6개 도시 투어 토너먼트'의 출발으로서 큰 의미를 가진다.

지난 4일 시작한 참가자 모집에는 뛰어난 실력을 가진 많은 초, 중, 고등학생들의 신청이 이어져, 최근 가장 뜨거운 대전 게임으로 떠오르고 있는 '로스트사가'에 대한 관심의 정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대회는 참가자 개인의 용병과 장비를 사용한 4대4 팀 데스매치로 펼쳐지고, 5판 3선승제의 16강 예선 토너먼트를 거쳐 7전 4선승제의 결승전으로 이어진다.

최고의 자리에 오른 팀에는 팀원 전원에게 '삼성 LED TV 모니터'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등 각 순위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로스트사가'의 모델을 맡고 있는 여성 7인조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가 경기장을 방문해 선수들을 응원하고 사인회 등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