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알파클라우드] 게임으로 하는 최첨단 영어학습 무료 체험 행사

알파클라우드(대표 최영민)는 개학 시즌을 앞두고 엄마와 아이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최첨단 영어학습 무료 체험 행사를 27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인텔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체험 행사는 영어게임으로 아이의 영어실력을 진단하고 솔루션까지 제공하여 영어게임의 학습적 효과를 학부모와 아이가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행사에서 체험한 게임들은 영어게임 포털 사이트 배틀러닝에서 서비스 중인 영어게임으로 지난 5월부터 대구, 창원, 부산에서 열린 교육 박람회에서 공식 영어게임으로 선정되어 학부모와 학생들의 열띤 호응을 경험한 바 있다. 이번 체험전에서는 현장을 방문한 학부모와 학생들이 행사 시간 내내 모든 영어 게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무료 체험 행사를 참가하면 아이의 연령대에 맞는 영어게임으로 영어실전능력 테스트를 하게 된다. 게임으로 하는 테스트는 영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단어 영역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테스트를 마치면 각 영역별 영어실전능력 결과를 가지고 전문가와 함께 영어학습 솔루션을 상담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방문자들을 위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 영어게임 무료 체험에 참가하는 방문자는 영어 게임을 한 판 클리어 할 때마다 행사용 머니인 은화를 받을 수 있고, 이 은화를 5개 획득하면 행사장 내에 마련된 환전소에서 금화로 바꿀 수 있다. 금화를 가지고는 배틀러닝의 인기게임인 '마법의보카빵'에서 1대1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1대1 대결에서 이기면 같이 배틀한 상대방의 금화 한 개를 얻고, 지면 나의 금화를 주는 배틀 게임을 이어갈 수 있다.

획득한 금화가 15개가 되면 행사장의 메인 무대에서 배틀러닝의 신규게임인 '벅스플래닛'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벅스 플래닛의 스코어로 상위 20위까지 800만원 상당의 미국 어학연수 참가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대1 배틀에 참가하여 꾸준히 모은 금화를 가지고 내비게이션, 아이팟 등 고가의 상품이 걸린 경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영어실력 진단에서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영어게임 무료 체험 행사는 27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내 인텔 e-스타디움에서 오후 1시부터 열리며, 자세한 사항은 영어게임 포털 배틀러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