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코어'가 2차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실시하고 있는 5가지 이벤트 중에서 '전장의 비책을 제시하라' 이벤트가 20대 이용자들에게 가장 반응이 좋은데, 그 이유는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려는 점과 높은 등록금과 취업난 등으로 경제적으로 힘들고 지친 청년들에게 도움을 준다는 점이다.
이 이벤트는 이용자가 게임을 20레벨까지 플레이 한 후 개선 사항에 대해 지정 양식을 통해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 20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 각 50만원, 우수상 4명에게 각 30만원, 참가상 8명에게 각 10만원씩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이 밖에도 신규 가입하거나 게임에 접속만 해도 24인치 모니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의 기회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게임 운영자들이 이용자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준비한 7가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기프티콘과 고급 마우스를 비롯한 게임 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코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서 알 수 있다.
하이원게임 고희찬 과장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전장의 비책을 제시하라' 이벤트는 고객들의 의견을 잘 듣고 반영하기 기획하게 되었다"며 "2차 비공개테스트에 보여드릴게 많은 만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많은 분들이 세븐코어를 경험하였으면 좋겠다"고 자신감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