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하이원] 세븐코어, 5가지 대규모 이벤트 화제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노리아(대표 김정주)에서 개발하고, 하이원게임에서 서비스하는 퓨전판타지 MMORPG '세븐코어'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기념 이벤트가 이용자들 사이에서 개념 이벤트로 화제를 낳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세븐코어'가 2차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실시하고 있는 5가지 이벤트 중에서 '전장의 비책을 제시하라' 이벤트가 20대 이용자들에게 가장 반응이 좋은데, 그 이유는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려는 점과 높은 등록금과 취업난 등으로 경제적으로 힘들고 지친 청년들에게 도움을 준다는 점이다.

이 이벤트는 이용자가 게임을 20레벨까지 플레이 한 후 개선 사항에 대해 지정 양식을 통해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 20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 각 50만원, 우수상 4명에게 각 30만원, 참가상 8명에게 각 10만원씩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전리품을 탈취하라' 이벤트는 '세븐코어' 홈페이지 내에서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 완료 시 주어지는 코어를 모아 원하는 전리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2인치 풀HD텔레비전, 24인치 모니터, 전기면도기, 커피메이커, 주유상품권 등 10가지 상품을 45명에게 지급한다.

이 밖에도 신규 가입하거나 게임에 접속만 해도 24인치 모니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의 기회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게임 운영자들이 이용자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준비한 7가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기프티콘과 고급 마우스를 비롯한 게임 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코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서 알 수 있다.

하이원게임 고희찬 과장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전장의 비책을 제시하라' 이벤트는 고객들의 의견을 잘 듣고 반영하기 기획하게 되었다"며 "2차 비공개테스트에 보여드릴게 많은 만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많은 분들이 세븐코어를 경험하였으면 좋겠다"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