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픈 한 '지스타 티저 사이트'에서는 각 게임에 대한 소개와 아트워크를 비롯해 위메이드의 전시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전면에 나서는 초대형 정통 액션 무협 MMOPRG '천룡기'는 개발 명가 위메이드의 기획과 그래픽, 기술력 등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최강의 액션과 한편의 블록버스터 무협 영화 같은 스토리라인으로, 지스타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짜릿한 쾌감과 동양 무협의 신비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지스타 현장에서는 사실감 넘치는 전투를 관람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3D 체험존'도 마련한다.
이와 더불어, 위메이드가 자신있게 내놓는 스마트 게임 5종은 이용자들을 '손안의 온라인 게임'이라는 새로운 세계로 인도할 채비를 마쳤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실시간 대전 게임 '카오스&디펜스', 세계 최초 4인 동시 접속 3D 댄스 게임 '리듬스캔들',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3D 소셜 게임 '펫아일랜드', 박진감 넘치는 액션 소셜 게임 '바이킹크래프트'(가칭)를 '지스타 2011'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위메이드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미공개 신작은 방대한 스케일의 SN-RPG로, 10일 지스타의 뜨거운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위메이드 김남철 부사장은 "위메이드가 준비한 총 7종의 게임 모두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최고의 타이틀임을 자신한다"며 "위메이드는 다양한 장르의 막강한 게임들을 앞세워 다가오는 2012년 게임 시장을 완벽히 석권할 것이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