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로지웨어] 그랑에이지, 파이널 OBT 돌입

로지웨어(대표 김세훈)는 자체 개발한 무한폭주액션 RPG '그랑에이지'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파이널 OBT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OBT는 지난 7월 체험 존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선보인 '그랑에이지R'의 콘텐츠를 강화하며 보다 새로워진 '아바타' 및 UI, '체인아츠' 조합 시스템, '폭주 스킬', 2차전직 클래스 8종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새로워진 '그랑에이지'는 보다 강력해 진 타격감과 액션, 이용자 편의성을 높여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게임에 대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영지전', 최고 레벨 이용자들을 위한'던전', '시간제 던전'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해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랑에이지'는 그 동안 여러 차례 테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게임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지난 10일 개최된 한국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2011'에 참가해 게임을 시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여 왔다. 또한 보다 빨리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랫동안 게임 서비스를 기다려준 이용자들을 위해 '파이널OBT'와 함께 이전 '그랑에이지'홍보 모델이었던 인기 여자 아이돌 그룹의 의상 받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PS3, '한효주 카메라'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로지웨어의 김세훈 대표는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만족도와 재미를 늘릴 수 있도록 오랜 기간 게임을 준비했다"며 "이번 파이널 OBT를 통해 새롭게 변화된 '그랑에이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