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빅스푼] 레드블러드, 15일 버닝 파티 개최 'X-Mas를 즐겨라'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고릴라바나나(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멀티타겟팅 MMORPG '레드블러드'에 대한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2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전에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버닝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버닝 파티는 지난 1차 CBT와 동일한 버전을 바탕으로, 우수 리뷰 및 버그 제보를 통해 '가문의 영광'의 첫 당첨자로 선정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개선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레드블러드'를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경품 아이템을 모은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MINI , AUDI A4, BMW 520i 등 고급 자동차 렌탈 및 호텔 숙박 패키지 등을 크리스마스 기간인 24일, 25일에 선물한다.
이 외에도 스키장 리프트권,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이용권 등 겨울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여러 선물이 마련돼 있으며, 가입 및 로그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레드블러드에 대한 성원과 기대에 감사하기 위해 사전에 개선된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2차 CBT의 세부 내용도 버닝 파티 첫날 함께 공개할 계획이다"며 "이번 '버닝 파티'는 테스트라기보다는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축제로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자 분들이 '레드블러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