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프로야구매니저, '개념 시구' 이수정 홍보 모델 발탁

프로야구매니저, '개념 시구' 이수정 홍보 모델 발탁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서 모델 겸 방송인 이수정을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 데 성공한 '프로야구매니저'는 '개념 시구'로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방송인 이수정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수정은 작년 광주무등경기장에서 열린 준플레이오프 3차전 SK와이번스와 KIA타이거즈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 프로선수 못지 않은 투구폼을 그대로 재현한 '완벽시구'를 선보였다.

이번 모델 계약 체결로 이수정은 '프로야구매니저' 각종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구체적인 향후 활용 방안에 대해서는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것은 물론, 내부적인 논의를 통해 결정할 예정이다.
'프로야구매니저' 운영 및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강상용 개발 팀장은 "건강미와 섹시미를 모두 갖춘 이수정씨는 2011년 최고의 '개념 시구'로 야구 팬 사이에서 회자되는 등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어 우리 게임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이수정씨의 모습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