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노리아] 세븐코어, GDC EXPO 2012 참가

노리아 (대표 김정주)는 퓨전MMORPG '세븐코어'가 3월5일부터 4일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열리는 GDC EXPO 2102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세븐코어'의 북미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Gala-Net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북미에서 '세븐코어'를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로, 게임 소개 및 다양한 플레이 영상의 공개와 함께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가 영문 클라이언트를 통해 직접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노리아의 김정주 대표는 "북미 티저사이트 오픈과 함께 다양한 해외 현지 로컬 이벤트, 독일 게임스컴, GDC등의 국제적인 게임 행사 참여로 일본, 북미, 유럽에서 많은 이용자들이 '세븐코어'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최대한 빠르게 현지화 작업을 진행중이다. 이런 기대에 부흥하고자 GALA-Net과 노리아는 현지화 작업에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 왔고 그에 따른 완성도도 상당히 만족스럽다. 노리아와 '세븐코어'를 믿고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갈라그룹과 남은 기간 더욱 노력하여 빠른 시일 내에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븐코어'는 국내에서 14일 Pre-OBT를 시작으로 15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게 되며, 하이원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