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8일 선보였던 '스타 아가시온'이 14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 '아가시온'은 게임 플레이 시 플레이어의 캐릭터와 함께 다니며 플레이를 돕는 동반자 캐릭터로, '박재범, 장혁, 김수로, 김신영, 장희진' 등 iHQ의 국내 정상급 스타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아 아가시온의 이름이 각각 '시크재범', '댄디장혁', '파워수로', '큐티신영', '순수희진'으로 각 스타 별 특징에 맞춰 위트있게 재탄생되었고, 기능면에서도 경험치 상승, 텔레포트, 활력 스킬 등 이용자의 플레이를 더욱 원활히 돕고 편의성을 대폭 강화시키는 방향으로 새롭게 찾아온다.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둘이서 알콩달콩' 이벤트는 리니지2 스토리에서 대지의 여신으로 등장하는 '마프르'가 직접 키운 땅콩으로 만든 알콩 사탕과 달콩 사탕을 게임 속에서 선물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홈페이지에서 사탕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두 사탕을 동시에 소유하고 있으면 게임 내에서 경험치를 50퍼센트 더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영화 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웹 이벤트도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평소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지인에게 댓글로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플 영화 예매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지난 2월8일 최초 공개된 스타 아가시온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새로운 기능으로 스타 콘텐츠를 재구성하게 되었다"며 "스타 아가시온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로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리니지2와 함께하는 색다른 즐거움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