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모모] 모바일 음악 RPG '오투잼히어로' 앱스토어 출시

[모모] 모바일 음악 RPG '오투잼히어로' 앱스토어 출시
모모(대표 강영훈)는 블루어니언소프트(대표 하한영)가 개발하고, 모모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오투잼히어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게임젠 브랜드로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되었다고 17일 밝혔다.

'오투잼히어로'는 음악이 존재하는 평화로운 오투 행성을 악당 '옴'으로부터 지킨다는 시놉시스로 '조폭전쟁', '문명전쟁', '핵전쟁' 등 전쟁시리즈로 유명한 블루어니언이 자사의 '오투잼' 브랜드를 활용하여 개발한 모바일RPG 장르의 게임이다.

기존의 RPG 게임이 마피아, 전쟁과 같은 무거운 소재를 활용해서 매니아층에 큰 사랑을 받은 반면, '오투잼 히어로'는 모바일 게임 대중화에 따른 캐쥬얼 이용자들을 공략하고자 리듬액션게임 대표 브랜드인 '오투잼' 스토리를 활용하였다. 귀여운 캐릭터, 화사하고 선명한 색감,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활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볼거리 많은 게임으로 패키징하였으며 효과적인 스토리텔링을 위해 '오투잼' 캐릭터를 이용한 단 컷 만화를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하였다.
또한 블루어니언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용자가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고, 밴드 포스터 및 셔츠 제작, 팬클럽 창단 등 음악 비지니스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 시키는 모바일RPG 기능을 충실하게 제공하며, 영웅밴드가 되기 위한 실시간 대전 모드인 '뮤직배틀'을 통해서 이용자들은 기존 모바일 RPG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모모 서윤아PM은 "리듬게임이라는 이유 때문에 RPG와 같은 스토리적인 요소가 소개되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웠다. '오투잼'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블루어니언을 통해서 멋진 게임으로 이용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 향후 '오투잼' 타 라인업과 히든곡, 게임머니, 캐쉬 증정 등의 연계 마케팅으로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줄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오투잼히어로'는 국·내외 서비스되며 애플 아이튠즈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